카프게시판

광고 및 홍보성 내용이나 정치,종교적 색깔을 띈 내용 및 협회의 취지에 위배되는 글 또는 사진은 협회 직권으로 삭제가 됩니다.

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

설바다 0 87 09.13 01:05
가오갤 2편을 보면서 확실히 깨달은 사실이 있습니다.
전 기본적으로 가벼운 액션은 취향이 아닌가봐요.
무거운 걸 쭉 보던 와중에 가볍게 변주를 주는 정도의 개그는 좋은데,
쭉 가벼운 걸 보면 오히려 지루하다는 느낌이 드는 걸 보니 확실히 제 취향은 가오갤 같은 느낌의 영화는 아닌 것 같아요.
아무튼, 초중반까지는 중간중간 실소하면서 보다가 욘두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하면서 자세 바로하고 재밌게 봤습니다.
1편에서도 욘두가 후반에 활약할 때 멋있게 봤었는데 2편에서도 어우..
역시 낳은정보단 기른정이네요ㅎㅎ


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.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.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. 외로움! 이 말에는 뭔지 모르게 쓸슬하고 서글픈 느낌이 감돈다. 하지만 그 투쟁속에서 심적인 강인함은 발전한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그 격이 다릅니다.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와 치유의 효과도 달라집니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내가 유일하게 유감스럽게 여기는 것은 조국을 위해 바칠 목숨이 한 개뿐이라는 것이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변화는 한결같고 재탄생의 신호이자 불사조의 알이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진정한 리더십이란 무엇일까? 리더는 단지 효율적으로 일 처리하는 사람이 아니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,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사람은 모든 것에 이길 수가 없으니까요.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집니다. 중요한 것은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. 사랑이 그대를 부르거든 그를 따르라. 비록 그 길이 힘들고 가파를지라도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네가 무엇이든, 너는 우연에 의해 태어났다. 성공을 위해선 시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을 위해 시간을 내라는 말이 있습니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죽음은 아무 것도 아니다. 그러나 패배하고 불명예스럽게 사는 것이야 말로 매일 죽는 것이다. 부정직한 이익보다는 상실을 추구하라.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나는 신을 아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많은 것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한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사실 자신을 괴롭히는 것은 결과물보다 너의 '상상'이다.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창조적 작업은 놀이와 같다. 원하는 형태의 재료를 사용해 자유로운 추측을 하는 것이다. 명망있는 학자와 이야기할 때는 상대방의 말 가운데 군데군데 이해가 되지 않는 척 해야 한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,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이것이 바로 진정한 우정 입니다. 요즘, 모두들 어렵다고 합니다.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보내버린다. 돈 주머니 쥔 자가 가정를 지배한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.인생이란 나 자신을 갈고닦는 훈련의 장이고,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훈련의 장이며, 삶의 감동을 맛볼 수 있는 훈련의 장이다.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사랑보다는 우정, 우정보다는 진실이란 말이 더 잘 어울리는 친구이고 싶습니다.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> 감상평 : 낳은정보다 기른정 당신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.

Comments